예비 아이돌 '빅스타' 벌써부터 소녀 팬들 마음 흔들흔들~!
상태바
예비 아이돌 '빅스타' 벌써부터 소녀 팬들 마음 흔들흔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요계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빅스타’가 얼굴 공개 없이 사진만으로 천여 명 소녀 팬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어 화제다.

최근 SBS E! ‘용감한 형제 빅스타쇼’ 프로그램이 방송 전파를 타기 전에 빅스타 멤버별 인지도를 확인하기 위해 경기도에 위치한 학교 천여 명의 여중고생을 대상으로 ‘빅스타’ 개별 얼굴이 담긴 사진을 걸어 놓고 인기투표를 진행했다.

각 멤버들의 사진만 가지고 진행된 인기투표에서 유독 한 멤버가 소녀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인데도 ‘빅스타’를 향한 소녀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인기투표에 공개된 사진은 ‘빅스타’ 예비 멤버 7명가 용감한 형제의 ‘스타일 미션’을 위해 준비한 사진들로 ‘용감한 형제 빅스타쇼’ 3회를 통해 변신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빅스타’ 멤버 중 최고의 소녀 팬을 사로잡은 1위 멤버와 연습생이 아닌 아이돌로 거듭난 이들의 모습은 오늘 밤 11시 SBS E! 와 SBS Plus '용감한 형제 빅스타쇼‘에서 방송된다.

한편, '빅스타'의 자세한 소식은 브레이브 공식홈페이지(http://bravesound.com) 및 http://빅스타.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헤드라인제주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