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실련, 신임 공동대표에 양시경-장은식 선임
상태바
제주경실련, 신임 공동대표에 양시경-장은식 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회원총회 개최, 고영수-김봉현 감사 선출
제주경실련 공동대표로 선출된 양시경(왼쪽)씨와 장은식 씨. <헤드라인제주>

제주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이하 제주경실련) 신임 공동대표에 양시경 전 JDC감사와 장은식 장은식치과의원 원장이 선출됐다.

제주경실련은 지난 5일 오후 6시 제주상록회관 탐라웨딩홀에서 '2011 제주경실련 회원총회'를 열고, 양시경씨와 장은식씨를 공동대표로 선출했다. 임기는 오는 2013년 1월까지 2년이다.

감사에는 고영수 HCM(주) 전무이사와 김봉현 제주대학교 회계학과 교수가 각각 선출됐다.

한편, 제주경실련은 올해 6대 중점추진 운동으로 정치 분야에서는 '매니페스토 실천 운동', 행정 분야에서는 '예산감시 활동', 사회분야에서는 '반부패 청렴제주 및 갈등해소 운동' 등을 벌일 예정이다.

또 경제 분야에서는 '양극화 해소를 위한 일자리 창출과 서민경제살리기 운동', 평생교육 분야에서는 '시민교육 강화', 제주경실련 조직분야에서는 '새로운 시민운동 도약의 해'를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적극 나설 방침이다. <헤드라인제주>

제주경실련은 5일 오후6시 제주상록회관 탐라웨딩홀에서 '2011 회원총회'를 개최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