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협회, 제주상품 판매여행사 초청 '팸투어' 실시
상태바
관광협회, 제주상품 판매여행사 초청 '팸투어'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협회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일까지 2일간 영.호남지역 제주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들의 실무책임자를 초청, 제주상품개발을 위한 팸투어(Familiarization Tour - 사전답사여행)를 실시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협회는 영.호남지역 제주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들의 실무책임자를 초청, 제주상품개발을 위한 팸투어를 실시했다. <헤드라인제주>
이번 행사는 올레 17코스 체험과 제주시 동문제래시장 등을 답사하는 한편, 상인연합회와 간담회를 갖고 동문제래시장이 포함된 올레 17코스가 여행상품에 포함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영.호남지역 여행관계자들은 직접 세계7대 자연경관 투표를 실시하기로 했으며, 이를 계기로 제주방문관광객에게 투표참여홍보를 확산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또 참가자들은 이번 행사에서 체험하고 느낀 점을 토대로 각 지역 관광객들에게 직접 안내하는 제주관광서포터즈 활동과 1000만 관광객 조기달성을 위한 역할을 하게된다.

팸투어에 참가한 영호남지역 여행사 실무책임자들. <헤드라인제주>
관광협회 관계자는 "상품개발여건과 지역적으로 판매여건이 다른 여행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체험행사를 갖기는 이번이 처음있는 일"이라며 "앞으로 업무교류를 통해 색다른 상품개발과 실질적인 여행수요창출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